HS-COMPANY는 다양한 프로젝트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, 가치 실현을 위한 다양한 방법들을 제안해드립니다.
사업 확장 및 성장을 위한 다양한 환경에 대하여 조사분석을 실시합니다. 다년간의 R&D 기획과 풍부한 환경조사 경험으로기업의 조사 목적에 기반하여, 최상의 결과물을 제공하겠습니다.
시장을 구성하는 요인들에 대해 분석하고 미래 시장을 예측하기 위함
기술 및 제품에 대한 국내·외, 전·후방 산업 정의 및 규모 및 동향 파악
기술에 대한 전반적인 동향조사를 수행하여, 기업의 기술개발에 Insight 제공을 위함
기업의 기술에 대한 국·내외 기술개발 동향 및 산업연계 현황 분석
기술 및 제품이 해당하는 시장에 대한 국내외 정책과 규제에 대하여 조사하고, 선제적 대응체계를 구축하기 위함
기술·제품·시장과 관련된 국가별 정부의 정책동향, 규제 동향 및 법률 조사
기존·신규 기술 및 제품에 대하여 새로운 시장진입을 위한 사업화 전략 수립
시장조사, 정책조사 등 전반적인 환경 분석 이후 사업화 전략 수립 핵심파트너, 핵심활동, 구매자 및 공급자 정의, 수익창출방안 등 전략수립
STEP 01
조사 목표 정의
요구 사항 파악
STEP 02
이해관계자 식별
과업범위 확정
수행계획 수립
STEP 03
문헌 및 자료 수집
시장 조사 및 분석
경쟁 분석
고객 조사
트렌드 및 예측
SWOT 분석
STEP 04
중간 보고서
STEP 05
중간보고에 대한 피드백
STEP 06
최종 보고서